바이럴마케팅이란? 바이럴마케팅은 인류의 역사와 함께 할 만큼 원초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현대에는 인터넷의 발달과 개인 미디어의 성장으로 인해 높은 선호도는 물론 효율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활용되는 광고 기법 입니다.
바이럴마케팅 체크포인트 3 바이럴마케팅 컨텐츠 기획부터 잠재고객과의 소통, 그리고 확산까지! STEP 01 컨텐츠 매체와 업종에 맞는 컨텐츠, 개성, 흥미 유발 STEP 02 확산 SNS , 블로그,카페, 언론, 커뮤니티 STEP 03 소통 공유, 이벤트, 자발적 참여
고객유입관리 브랜드 디자인 정보의 전문성 컨텐츠의 디자인 하나도 소비자는 기업의 이미지라 인지하며 브랜드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흥미 유발과 자발적인 참여는 전문성을 유지해야 하며 잘 만들어진 컨텐츠는 타겟 설정을 잘하여 더 많은 잠재고객들에게 전달되어야 합니다.
바이럴마케팅의 효율적인 MIX 전략 업종의 특수성, 계절성, 트랜드의 변화에 따라 바이럴마케팅은 효율적인 매체 MIX 전략이 필요합니다. 큐온커뮤니케이션은 시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CONTACT US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광고문의를 남겨주세요. 전문 마케팅 컨설턴트가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큐온커뮤니케티션은 광고주와의 동반 성장을 희망합니다. 온라인 상담 신청 바로가기